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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팀 다운로드 횟수

기본적으로, 나는 당신이 어떤 증기에 게임의 수천의 판매 및 게임 플레이 시간의 측면에서 모두 수행 하는 방법의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. 당신이 볼 수 있듯이, 단지 게임이 많은 스팀 계정에 등록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이 인기의 뜻은 아닙니다. 하프 라이프 2: 잃어버린 해안, 예를 들어, 소유권에 의해 서비스에 대 한 세 번째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, 우리의 계산 하 여 약 1280만 스팀 계정에 등록. 그러나 하프 라이프 2에서 일부 삭제 된 콘텐츠를 보여주는 기술 데모는, 그 통계에 의해 35 다른 스팀 게임 뒤에 그것을 배치, 그 소유자의 약 210만 하 여 적극적으로 로드 되었습니다. 그것은 믿기 어려운 들릴지도 모르지만, 그 잃어버린 해안은 스팀을 통해 하프 라이프 2를 구입 하 신 모든 사람에 게 무료로 제공 되었다 기억, 그 게임에 관심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정의 수백만에 넣고. Nvidia와 ATI는 나중에 뿐만 아니라 그들의 그래픽 카드 중 하나를 구입 누구 에게도 데모를 제공. 어떤 이유로 개인 또는 유효 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 된 페이지를 밖으로 던지기 후, 우리의 크롤 러는 약 80 9만 유효한 스팀 사용자 페이지의 샘플 매일 우리를 나뭇잎. 그 로부터, 우리는 모든 스팀 사용자의 비율이 예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구입/어떤 특정 게임 (그리고 그들은 그 게임에 지출 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) 연주. 그런 다음 스팀 커뮤니티 ID 유니버스 (약 1억7200만 하지만 매일 성장 하는)의 전체 크기에 걸쳐 그 비율을 곱하면 판매 및 게임 플레이 견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3 월 28 일 예를 들어, dayz 크리에이터 딘 홀 그가 증기 조기 액세스를 통해 자신의 게임의 독립형 버전의 170만 사본을 판매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 우리의 표본 추출 방법은 그 날짜에 대략 176만 사본의 판매를 추정 했다. 마찬가지로, 녹 개발자 게리 뉴 먼 그 증기에 게임의 매출은 2 월 10 일 100만을 통과 통지를 tweeted.

우리의 표본 추출, 하지만 그 날짜에 의해 단지 93만 복사본을 판매 하는 우리의 숫자가 현실에 상대적으로 신속 하 게 잡힌 게임을 단지 이틀 후에 보고 100만 추정 매출 추정 했다. 이것은 우리의 샘플이 논리적으로 일리가 특히 빨리 팔고 있는 게임을 위해 현실 뒤의 조금 일 지도 모른다을 암시 한다. 2 월 10 일에 우리의 녹 샘플은 아직도 게임이 조금 백만개의 사본 보다는 더 적은을 판매 했었던 2 월 8에 모은 많은 자료를 포함 했다. 지금 당장은, 나는 약 37%의 다양 한 스팀 계정에 등록 된 약 7억8100만 게임도 한 번 로드 되지 않은 당신을 말할 수 있습니다. 나는 스팀 사용자가 dota에 약 38억 시간의 집계를 넣어 있다고 말할 수 2. 나는 스팀 사용자가 단일 플레이어 모드 보다 현대 전쟁 2에서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거의 600% 더 많은 시간을 넣어 경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